30/11/2022
[Steer 마무리 인사]
자동차융합대학 학우 여러분들. 안녕하십니까!
제9대 자융대 학생회 'Steer'의 학생회장 황상선, 부학생회장 김재원입니다.
저희가 당선된지 오래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저희의 임기가 끝난 것을 보면 조금 더 노력을 했다면 모두가 만족할만큼 학생회 활동을 잘할 수 있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희 학생회 이름인 'Steer'는 단어의 뜻대로 모두가 원하는 방향으로 1년동안
자동차융합대학을 이끌고자 열심히 노력을 했습니다. 'Steer' 임기동안 비대면에서 대면으로의 전환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3년만의 대면으로 진행된 행사들이 많았어서 저희가 많이 미숙한 점도 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다음 학생회인 'Tuning'은 저희보다 훨씬 더 발전된 자동차융합대학 학생사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학우분들께서 저희에게 보내주신 많은 격려와 응원, 그리고 열심히 행사에 참여해주신 덕분에 이렇게 학생회 임기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저희를 열심히 도와준 Steer의 학생회 인원들에게도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