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느질하는 바리스타

바느질하는 바리스타 진로체험공간
바리스타. 쿠키아이싱.손글씨 .드로잉 .손바느질로 인형.소?

오전수업을 후다닥 마치고 왔는데 ... 여유가 생기니 좋다..오후 수업도 화이팅!!!!
18/05/2022

오전수업을 후다닥 마치고 왔는데 ... 여유가 생기니 좋다..
오후 수업도 화이팅!!!!

혼자 수업을 진행하다보니 미리미리 준비를 안하면 새벽퇴근이 일상이 됩니다... 그래두 하나두 안피곤해요. 아이들 만날 생각에 입꼬리가 올라가요~
17/05/2022

혼자 수업을 진행하다보니 미리미리 준비를 안하면 새벽퇴근이 일상이 됩니다... 그래두 하나두 안피곤해요. 아이들 만날 생각에 입꼬리가 올라가요~

바바옆에 손맛좋으신 왕언니가 오셨어요. 엄마같이 친근한 손맛~기둥이 심심하다고 하셔서 좋아하시는 토끼를 그려드렸어요. 글씨도 눈에 띄게 써드리구요~ 신정1동 오시면 드셔보세요~ 참고로 주문과 동시에 만드세요~
17/05/2022

바바옆에 손맛좋으신 왕언니가 오셨어요. 엄마같이 친근한 손맛~
기둥이 심심하다고 하셔서 좋아하시는 토끼를 그려드렸어요. 글씨도 눈에 띄게 써드리구요~ 신정1동 오시면 드셔보세요~ 참고로 주문과 동시에 만드세요~

고속도로의 해질녁은 참으로 평온하다.
09/02/2022

고속도로의 해질녁은 참으로 평온하다.

충전중  #바바  #2022  #야호  #공간  #마을이야기  #바느질하는바리스타  #동아리  #모임
06/02/2022

충전중 #바바 #2022 #야호 #공간 #마을이야기 #바느질하는바리스타 #동아리 #모임

 #손바느질  #인형만들기  #바바  #바느질하는바리스타
04/02/2022

#손바느질 #인형만들기 #바바 #바느질하는바리스타

따스한 새해~~~
01/02/2022

따스한 새해~~~

 #아이싱쿠키  #겨울놀이  #바바  #양천구  #신정동  #공방카페  #체험  #바느질하는바리스타
28/01/2022

#아이싱쿠키 #겨울놀이 #바바 #양천구 #신정동 #공방카페 #체험 #바느질하는바리스타

애낄꼬얌.  #생선  #바바  #두방
26/01/2022

애낄꼬얌. #생선 #바바 #두방

Address

양천구 은행정로5길 12 1층
Seoul
08086

Opening Hours

Monday 09:30 - 22:00
Tuesday 09:30 - 22:00
Wednesday 09:30 - 22:00
Thursday 09:30 - 21:00
Friday 09:30 - 22:00
Saturday 10:00 - 22:00
Sunday 12:00 - 21:00

Telephone

+821041218888

Website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바느질하는 바리스타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