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1/2013
법대 학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26일)부터 내일(27일)까지 법과대학 및 총학생회 선거가 진행됩니다!
2014년에 여러분을 위해 봉사할 리더십들을 선출하는 것은 학우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꼭 투표에 참여하셔서 권리를 행사하시기 바랍니다!
법대 선거관리위원회가 상주하는 법학관 6층 투표소뿐만 아니라 학교 곳곳에 개설된 모든 투표소에서 법대 및 총학생회 투표가 가능하니 오며가며 투표소가 보이시면 바로 투표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