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0/2018
‘12번째 이야기’
오랜만!! 다들 잘 지냈지?? 오늘은 청춘기획 장x현님의 제보야!!🤗
오늘 소개할 맛집은 바로 ‘엘루이ELUII’야!! 엘루이는 평소에 인기가 많아서 지나가던 사람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하는데 그래서 내가 한번 가봤어!!🤤 가보니까 역시는 역시더라... 사람들이 많이 가는 이유가 있었어~ 엘루이는 맛도 맛이지만 이성이랑 간단하게 피맥하기에 정말 분위기 좋은 곳이었어!!👍🏻 피자는 둘이 먹기엔 많고 셋이 먹기엔 부족한 애매한 양이었어! 그러니까 맥주랑 사이드 메뉴를 같이 먹는 걸 추천! 그리고 맥주에 휘핑크림 시나몬가루를 올려주는 것도 엘루이만의 특징이라고 생각해🍕 다만 맛과 분위기가 좋은 만큼 가격이 비싼건 고려해주기를 바래 😂 나는 피자 한판과 맥주 두잔 주문했는데 가격이 26000원 나와버렸지 뭐야..🙀 그래서 나의 평점은 5점 만점에 4점이야!! 한번쯤 가보면 좋을 맛집이라고 생각해! 그럼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