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04/2018
💙2018 국경과 산업시찰&MT💙
3월 30일~3월 31일 동안 진행된 MT가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어울림 학생회와 잘 따라와준 국경과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레크레이션도 재밌었고 장기자랑은 너무 좋았어요~!😆😆 특히, 장기자랑 준비해주신 신입생 여러분들 모두 수고하셨어요. 그리고 조원들 잘 이끌어주신 조장님들도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이번 엠티 통해서 우리 국경과 모두와 많이 친해졌죠? 이제 우리 학교에서도 밝게 웃으며 인사하고 지내요~
아, 그리고!!! 각 조끼리 뒷풀이해도 너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