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8/2022
[서강대 상담소] 나에게 선물하는 목요일, '자족하는 마음 갖기' 집단상담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서강대학교 학생생활상담연구소입니다.
관계와 학업, 취업준비에 몰두했던 당신, 자기 자신은 잘 이해하고 계신가요?
이번 기회에 나를 이해하고 수용하며 나 자신에 만족해보는 연습을 해보면 어떨까요?
자족(自足, self-sufficiency)이란, 스스로 넉넉함을 느끼는 것 입니다.
일주일에 하루,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통해 자족하는 마음을 연습해 몸과 마음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회복해보세요:)
* 집단명 : 자족하는 마음 갖기
* 집단 기간 : 9월 22일 ~ 11월 17일
* 모임 : 매주 목요일 오후 4:30~ 6:30, 총 8회(시험기간은 1주 제외)
* 장소 : 학생생활상담연구소 세미나실(코로나 상황에 따라 비대면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참가비 : 10,000원
* 신청 방법 : 직접 방문 혹은 온라인 신청(선착순 10명)
(1)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를 작성합니다.
https://ko.surveymonkey.com/r/SGCL_IIC
(2) 아래의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받은 후 작성하시고, 메일([email protected])로 첨부하여 보냅니다.
https://vo.la/FDeVF (집단명을 꼭 기입해주세요)
* 선착순 모집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문의: 서강대 학생생활상담연구소 김윤정, 정진희 (전화 705-8211 / 이메일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