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dB

36.5dB 36.5dB란 "음향"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동아리입니다. 36.5°C의 체온 ☻︎ 22년도 1학기 36.5dB 지원링크 ☻︎ http://naver.me/F6JLW0Uf

20/02/2022

어쨌든, 확실한건,
36.5 dB 지원기간 놓칠 일은 절~대 없을 거에요😉

2월 21일, 내일부터 드디어 36.5dB의 지원이 시작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

⭐ 지원링크 ⭐
http://naver.me/F6JLW0Uf

[2022년 36.5 dB 홍보영상_그해 우리는편]

안녕하세요! 전미과 음향동아리 36.5dB입니다~‼️전미과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부탁드려요❣(학번 무관, 전자트랙, 미디어트랙 모두 지원가능 🙆🏻‍♂️🙆🏻‍♀️🙆🏻) ⭐지원방법⭐ 1....
18/02/2022

안녕하세요! 전미과 음향동아리 36.5dB입니다~‼️
전미과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부탁드려요❣
(학번 무관, 전자트랙, 미디어트랙 모두 지원가능 🙆🏻‍♂️🙆🏻‍♀️🙆🏻)

⭐지원방법⭐

1. '2월21일'에 36.5dB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되는 네이버폼 링크 접속

2. 지원서 간단히 작성 후 네이버 폼 파일첨부를 이용해 지원서 첨부 후 폼제출 또는 폼에 명시된 메일로 지원서 보내면 지원 완료!

⚠️ 지원기간 : 2월 21일(월) ~ 3월 2일(수)
⚠️ 면접일 : 3월 3일(목)
면접날 개인적인 사정으로 시간이 안되시는 경우 사전 연락주시면 시간 조율을 통해 면접 진행하겠습니다 😊
⚠️ 더 궁금한 점은 아래 회장 또는 부회장에게 연락주시거나 페이스북 메세지 또는 인스타그램 DM으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장 안태현 : 010-3617-5477
부회장 남영진 : 010-8684-2658

디비는 여러분과 함께할 대학생활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디비입니다❗️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 떡국 한그릇 더 먹고 하루빨리 여러분을 만나고 싶어졌답니다 😆어느덧 개강이 3주앞으로 다가오며 디비 신입부원 모집도 다가왔네요‼️🥰✅ 지원기간 : 2/21~3/...
05/02/2022

안녕하세요~! 디비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 떡국 한그릇 더 먹고 하루빨리 여러분을 만나고 싶어졌답니다 😆
어느덧 개강이 3주앞으로 다가오며 디비 신입부원 모집도 다가왔네요‼️🥰

✅ 지원기간 : 2/21~3/2
✅ 지원방법 : 2/21에 디비 인스타와 페이스북에 지원서를 다운받을 수 있는 지원링크가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그때 지원서를 다운받으셔서 간단히 작성한 후, 지원링크를 통해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

디비와 재밌는 시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편하게 문의주세요 !!😍

회장 안태현 010-3617-5477
부회장 남영진 010-8684-2658

안녕하세요 36.5dB입니다 !👥👥뭐 ?! 새내기로 22학번이 들어온다고 !?👥👥36.5dB에 들어오고 싶다 ! 음향이나 영상 제작 활동에 관심이 있다 ! 어떤 동아리인지 궁금하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부담없이 페이...
18/01/2022

안녕하세요 36.5dB입니다 !
👥👥뭐 ?! 새내기로 22학번이 들어온다고 !?👥👥

36.5dB에 들어오고 싶다 ! 음향이나 영상 제작 활동에 관심이 있다 ! 어떤 동아리인지 궁금하다 !
궁금한 점이 있다면 부담없이 페이스북 메세지를 보내주시거나 회장 또는 부회장에게 부담없이 연락 주세요 !! 😊😊

회장 안태현 010-3617-5477
부회장 남영진 010-8684-2658

디비는 항상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11월 25일 3️⃣6️⃣.5️⃣d🅱️💟에서 학번별 회식을 진행했습니다〰️ 🥳🥳💝그동안 동기끼리 마저도 친해질 기회가 많지 않아 마련된 자리였는데요‼️🙋🏻‍♂️🙋🏻‍♀️귀요미 새내기 21학번👼🏻,그래도 아직 새내기 ...
29/11/2021

11월 25일 3️⃣6️⃣.5️⃣d🅱️💟에서 학번별 회식을 진행했습니다〰️ 🥳🥳💝

그동안 동기끼리 마저도 친해질 기회가 많지 않아 마련된 자리였는데요‼️🙋🏻‍♂️🙋🏻‍♀️

귀요미 새내기 21학번👼🏻,
그래도 아직 새내기 20학번👦🏻,
마음만은 새내기고픈 18학번🧓🏻
총 세 그룹으로 나눠 동기들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디비 회식은 첫차가 국룰이죠 🚌🚌
해뜰 때까지 놀아도 모자란 디비의 시간,, 🕕🕠
일출을 바라보며 돌아갔답니다 허허 🌞

모두 너무 즐겁게 놀아줘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 재밌게 놀아요〰️ 👋🏻😆♥️
(코로나에 대비하여 모두 꼼꼼히 소독 후 참석 했고,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만났습니다!)

🥢월 🥢일 디비가 2학기 첫 부서별 회식을 했습니다〰️ 🙆🏻🙆🏻‍♀️❣위드코로나가 시행되며 보고 싶었던 얼굴들을 드디어 볼 수 있었던 자리였는데요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놀 줄 아는 3️⃣6️⃣.5️⃣d🅱️💟이런...
12/11/2021

🥢월 🥢일 디비가 2학기 첫 부서별 회식을 했습니다〰️ 🙆🏻🙆🏻‍♀️❣

위드코로나가 시행되며 보고 싶었던 얼굴들을 드디어 볼 수 있었던 자리였는데요 ‼️💝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놀 줄 아는 3️⃣6️⃣.5️⃣d🅱️💟
이런 주체할 수 없는 흥을 어떻게 감추고 지냈을까 싶더라구요!! 🤔💃🏻🕺🏻
(조용한 애들 아니란거 다 들켰으니까 앞으로 회의 때 마이크 켜기 🤙🏻🎤)

첫 만남이었지만 파워 인싸 디비답게 다들 즐겁게 그동안 쌓였던 한을 다 풀고 돌아갔습니다‼️

모두 즐겁게 놀아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 재밌게 놀아요 👋🏻😆♥️
(코로나에 대비하여 모두 꼼꼼히 소독 후 참석 했고,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만났습니다!)

기획부는 사진 찍는 시간조차 아까워 사진을 못 찍었다는 학계의 전설이,, 👍🦖

디비디비딥✊? 디비디비딥🖖? 36.5 디비디비딥👏디비 모집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디비와 함께하고 싶다면!망설이지 마시고 아래의 링크를 통해 많은 지원부탁드려요🥰9월 13일까지 지원 가능하니 디비와 같이 놀...
11/09/2021

디비디비딥✊? 디비디비딥🖖? 36.5 디비디비딥👏

디비 모집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

디비와 함께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아래의 링크를 통해 많은 지원부탁드려요🥰

9월 13일까지 지원 가능하니
디비와 같이 놀아요👐

지원링크: http://naver.me/F36zc1zy

안녕하세요! 전자IT미디어공학과 음향동아리 36.5dB입니다~‼️디비는 2학기에도 신입부원을 모집합니다!전미과 학생 누구나 지원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부탁드려요👏👏⭐️[지원방법]⭐️1.네이버 폼에 올라와 있...
06/09/2021

안녕하세요! 전자IT미디어공학과 음향동아리 36.5dB입니다~‼️

디비는 2학기에도 신입부원을 모집합니다!
전미과 학생 누구나 지원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부탁드려요👏👏

⭐️[지원방법]⭐️

1.네이버 폼에 올라와 있는 구글 드라이브에서 지원서 다운받기!

2.지원서 작성 후 네이버 폼에 파일첨부를 이용해 지원서 첨부 후 폼제출 또는 [email protected] 으로 지원서 보내면 지원 완료!

⚠️지원기간은 9월 6일(월)~9월 13일(월)입니다

⚠️면접은 9월 14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면접날 개인적인 사정으로 시간이 안된다면 사전 연락주시면 시간 조율 통해 면접 진행하겠습니다😃

디비는 여러분과 함께할 대학생활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네이버 폼 링크👇
http://naver.me/F36zc1zy

디비 모집 마지막 날입니다‼️망설이지 마시고 오늘까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서둘러 지원해주세요❕❕지원링크: http://naver.me/501tIb7u
07/03/2021

디비 모집 마지막 날입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오늘까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서둘러 지원해주세요❕❕

지원링크: http://naver.me/501tIb7u

Address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창학관 320호
Seoul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36.5dB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