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식구들의 자취하는 방식

이화식구들의 자취하는 방식 자취하는데에 있어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자신의 의견을 마음?

오래간만에 맛집 추천합니다😋 이대후문에 위치해있는 헐리우드란 곳이에요! 후문 근처에 수업이 있는 날에는 가도 괜찮을거 같아요. 점심시간에는 음식이 맛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꼭 한번 가보세용😀
23/03/2017

오래간만에 맛집 추천합니다😋 이대후문에 위치해있는 헐리우드란 곳이에요! 후문 근처에 수업이 있는 날에는 가도 괜찮을거 같아요. 점심시간에는 음식이 맛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꼭 한번 가보세용😀

학교근처는아니지만..ㅋㅋ이태원에도 있고 압구정로데오에도 있는 자코비버거에요~!수제버거집인데 흔하게 볼수있는 수제버거아니에요ㅋㅋ크기♥ 맛♥3번째사진이 너무어두워서 마지막사진은 후레쉬켜고찍어봤어요치즈흘러내리는거 보이시나...
23/12/2013

학교근처는아니지만..ㅋㅋ
이태원에도 있고 압구정로데오에도 있는 자코비버거에요~!
수제버거집인데 흔하게 볼수있는 수제버거아니에요ㅋㅋ
크기♥ 맛♥
3번째사진이 너무어두워서 마지막사진은 후레쉬켜고찍어봤어요
치즈흘러내리는거 보이시나요?ㅋㅋ
저치즈흘러내리는 곳이 바로 패티입니다
패티두께장난아님bb
패티의 굽기정도를 웰던과 미디움으로 선택가능한데 갠적으로 미디움이 더 부드러워요!
양파도 구운양파넣을건지 생양파넣을건지 선택가능하구요, 토마토의 유무도 선택가능합니다ㅎㅎ
그리구 첫번째사진의 감자튀김은 진심 사랑임ㅠㅜ
감자으깬거 뭉친 그런 후렌치후라이 아니에요..
진짜감자 잘라서 튀긴건데 존맛..♥
야밤에 먹고싶으당ㅠㅜ

학교앞 새로생긴 '까르보네'오늘까지 반값행사중이에요저는 미티소스스파게티 까르보나라 두개 먹었어요5100원 나왔답니다ㅋㅋ
18/12/2013

학교앞 새로생긴 '까르보네'
오늘까지 반값행사중이에요
저는 미티소스스파게티 까르보나라 두개 먹었어요
5100원 나왔답니다ㅋㅋ

김치가츠나베+계란추가5500원이라는 저렴한가격!착한가격과 착한맛ㅠㅜ카페같은분위기라서 밥먹으면서 팀플하기좋음bb어디일까요~?
13/12/2013

김치가츠나베+계란추가
5500원이라는 저렴한가격!
착한가격과 착한맛ㅠㅜ
카페같은분위기라서 밥먹으면서 팀플하기좋음bb
어디일까요~?

시험기간에 벗들... 다들 잘 버티고 계신가요???ㅠㅠㅠ 전...이미 좀비...☆★ 에휴 그래도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짓인뎈ㅋㅋㅋ 오랜만에 정보공유해용!.!
12/12/2013

시험기간에 벗들... 다들 잘 버티고 계신가요???ㅠㅠㅠ 전...이미 좀비...☆★ 에휴 그래도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짓인뎈ㅋㅋㅋ 오랜만에 정보공유해용!.!

브라우니 사먹으면 너무 비싸죠?ㅠㅜ집에서 만들어드세요!!물이랑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OK!!사진이 맛없게 나왔지만 맛있어요~
02/12/2013

브라우니 사먹으면 너무 비싸죠?ㅠㅜ
집에서 만들어드세요!!
물이랑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OK!!
사진이 맛없게 나왔지만 맛있어요~

이런 맛잇고 솔깃한 가게를!!!!잊고 올리지 않앗다니 죄송합니다ㅠ ㅎㅎ 여기는 알촌골목에 새로 생긴 스테이크 한접시 라는 곳인데요 가격이 9900원!! (드셔보고얘기하라능~)
30/11/2013

이런 맛잇고 솔깃한 가게를!!!!잊고 올리지 않앗다니 죄송합니다ㅠ ㅎㅎ 여기는 알촌골목에 새로 생긴 스테이크 한접시 라는 곳인데요 가격이 9900원!! (드셔보고얘기하라능~)

마카롱 맛잇겟죠? 씨루씨라고 아시나요? 마카롱 너무너무너무 비싼데 800원이면 갠찮지 않나요?
30/11/2013

마카롱 맛잇겟죠? 씨루씨라고 아시나요? 마카롱 너무너무너무 비싼데 800원이면 갠찮지 않나요?

버블티 좋아하시나요?오리지널이나 타로 많이 드실텐데 다른맛 추천드릴게요~!이대역앞 공차 다들 아시죠??그곳에 "하우슨 윈터멜론티" 에다가 펄추가하면 정말 맛있는 버블티를 즐길수있어요!이거슨 신세계?!
28/11/2013

버블티 좋아하시나요?
오리지널이나 타로 많이 드실텐데 다른맛 추천드릴게요~!
이대역앞 공차 다들 아시죠??
그곳에 "하우슨 윈터멜론티" 에다가 펄추가하면 정말 맛있는 버블티를 즐길수있어요!
이거슨 신세계?!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나요?(훌쩍...)유용한 생활 정보 하나 알려드릴게요^^요즘에는 마트나 대형슈퍼에는 일인분 채소를 썰어서 판다고 하더라구요자취 12년 차인 고수님이 밝힌 돈도 아끼고 음식물도 적게 남는 좋은 ...
28/11/2013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나요?(훌쩍...)
유용한 생활 정보 하나 알려드릴게요^^
요즘에는 마트나 대형슈퍼에는 일인분 채소를 썰어서 판다고 하더라구요
자취 12년 차인 고수님이 밝힌 돈도 아끼고 음식물도 적게 남는 좋은 방법이니 활용하면 유익할 거 같아요^^

팀플과 과제이 치여살고 있는데 조금 있으면 기말이 시작하네요...와우 이럴때는 항상 어딘가로 떠나고 싶더라구요!! 글쓴이는 저번 겨울방학에는 부산투어, 이번 여름방학에는 내일로로 전라도 투어를 했습니다ㅎㅎ 올 겨울방...
28/11/2013

팀플과 과제이 치여살고 있는데 조금 있으면 기말이 시작하네요...와우 이럴때는 항상 어딘가로 떠나고 싶더라구요!! 글쓴이는 저번 겨울방학에는 부산투어, 이번 여름방학에는 내일로로 전라도 투어를 했습니다ㅎㅎ 올 겨울방학에는 강원도 쪽으로 내일로여행할 것 같은데 여러분은 어떠세요?? 아빠어디가처럼 해외나가고 싶기도 하네요ㅠㅠ 어디가고 싶은지, 어디가 여행가기 좋은지 댓글로 이야기나눠볼까요???

Address

서대문구
Seoul

Website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이화식구들의 자취하는 방식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