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0/2020
[🥘2학기 중간고사 간식행사 ]
안녕하세요 생협학생위원회 입니다.❕⭐️
무덥던 여름이 가고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네요❕
날씨는 선선해졌지만 코로나와 중간고사로 힘드실 여러분을 응원하기 위해 생협이 간식을 준비했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시험준비 잘 하세요!!😊👍
👉🏻일시 : 10/10(일) ~ 10/14(수)
👉🏻메뉴 :
신입생: 투썸 여유로운 하루세트 기프티콘 40개
재학생: 투썸 함께해요 세트 기프티콘 42개
👉🏻대상 : 동국대학교 학생 (선착순 82명)
👉🏻신청방법 : 아래 구글폼을 통해 신청!!
https://forms.gle/U8RjRo5EtfoG4Vt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