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4/2022
[사퇴문]
안녕하세요, 건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 비상대책위원장 최수진 입니다.
새로운 사회과학대학 학생회의 당선과 함께 저의 임기가 종료되어 학우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고자 글을 남깁니다.
먼저 지난 4주 동안 이루어졌던 3월 재선거를 무사히 마치고 후련한 마음과 함께 물러날 수 있게 되어 감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올해 1월, 사회과학대학 비상대책위원장이라는 무거운 자리에 앉아 보낸 시간은 짧지만 정말 많은 일을 경험하면서 스스로의 부족함을 확인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저의 행동이 사회과학대학에 누를 끼칠까 항상 불안하였지만, 장기간 비상대책위원회 체제를 유지했음에도 여전히 사회과학대학의 학생사회는 건재하다는 점을 이번 선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에 학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3년 만에 다시 나타난 사회과학대학 학생회 사:利(이)와 기존에 있었던 그리고 올해 새로이 선출된 사회과학대학 소속 학과 학생회에 무한한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04.01
사회과학대학 비상대책위원장 최수진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