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5/2020
❤2020년 동동동 첫 활동❤
지난 4월 27일. 코로나19로 인해 고생하시는 의료진 분들을 응원하고 피해농가를 돕기 위한 자체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피해농가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자 지역농산물 직거래장터 사이트를 이용하여 사과즙과 약과를 구입하였습니다.
💌의료진 분들께 소소한 응원을 전하고자 부원들과 함께 편지를 작성하였습니다.
🍫국립중앙의료원 의료진 분들께 간식을 전달하였습니다🙌
코로나19와 싸우고 계신 의료진분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동행 #서울동행프로젝트 #동덕동행 #동덕여대 #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