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0/2017
디자인학부 12대 졸업전시준비위원회입니다. 어느덧 저희 한국산업기술대학교 디자인학부 졸업전시회가 12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10월18일(수)-10월20(금)에 교내 시흥비즈니스센터 2층 컨벤션홀에서 디자인학부 졸업예정자들의 졸업전시회가 열립니다💝
'창조적 진화, 제 12회 디자인학부 졸업 전시회'
이번 전시의 컨셉은 ‘창조적 진화’로서, 끊임없이 탐구하여 새로운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인재가 되자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창조적 진화’를 통해 항상 새로움을 지향하는 디자이너가 되자는 의미를 유연한 곡선을 통해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디자인학부 졸업생들이 4년의 시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전시회에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시고, 많은 격려와 성원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졸업전시 세부 일정⭐️
•10월 18일 [11am-6pm]
13시 기념식
•10월 19일 [11am-8pm]
•10월 20일 [11am-3pm]
14시 졸업생 강연-추조영 선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