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1/2022
[2022학년도 제4차 생명지킴이(게이트키퍼) 양성 교육 프로그램 안내]
안녕하세요 ‘더 빛날 내일로 나아가는’ 제56대 총학생회입니다.
마음건강과 자살 예방에 관심있는 GTEC人들 모여라!
자살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주변 사람의 마음건강을 살필 수 있는 교육이 찾아왔어요!
학생상담센터와 시흥시 자살예방센터가 준비한 생명 지킴이(게이트키퍼) 양성 교육과 함께 나와 내 친구들의 마음 건강 지킴이가 되어주세요!
[대상]
정신건강과 자살 예방에 관심이 있는 모든 재학생!!
[일시]
2022년 11월 14일(월) 16:30~18:00 (90분)
[강사]
윤해인(시흥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자살예방센터 팀장)
[장소]
A동 대강의실(A114호)
[신청]
학생역량지원시스템(kit.gtec.ac.kr)에 접속해서 비교과 프로그램 신청!
(신청링크) https://me2.do/5MCsA4fk
[특전]
1. GTEC 포인트
2. 게이트 키퍼 수료증(보건복지부 발급)
3. 따뜻한 마음을 닮은 휴대용 손난로(ft.보조배터리)
4. 그리고 맛있는 간식까지!
정신건강과 자살 예방에 관심이 있는 재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