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1/2025
안녕하십니까, 경기대학교 대표 응원단 거북선
제38대 단장 관광경영전공 21학번 황민입니다.
2025년 을사년, 청사의 해를 맞아 인사드립니다.
거북선 38대는 2023년 12월 9일 취임하여
학우분들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리겠다는 목표로
입학식, 연합 MT, 단과대학 해오름제, 봄축제,
귀룡제, 문화제, 학과 행사 등 교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였습니다.
또한 경기대학교의 위상을 드높이겠다는 목표로
교외 행사 및 각종 치어리딩 대회를 출전하기도 하였습니다.
학우분들의 뜨거운 격려로부터 저희 38대는
무대 위에서 매 순간 가슴이 벅차올랐고,
소중한 추억들을 선물받았습니다.
한 명의 경기대학교 학우로서,
경기대학교 학우분들과 가까운 곳에서 시선을 맞추며
호흡할 수 있음에 영광스러웠습니다.
부족함이 많았음에도 항상 따뜻한 시선 보내주시고,
되려 응원해 주신 경기대학교 학우분들께 진심을 담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38대의 끝을 맺으며, 더욱 정진할 39대의 시작을 알리고자 합니다.
2025년 거북선의 항해를 멋지게 이끌어 줄 제39대 단장은
👑장신구금속디자인전공 23학번 오서진👑 단원입니다.
-
🍀제39대 거북선🍀
제39대 단장 오서진
제39대 부단장 고희수
제39대 훈련부장 홍정원
제39대 홍보부장 고승연 백가윤
제39대 기획부장 이희령 홍민수
제39대 관리부장 김태유 조예림
-
거북선에 대한 학우분들의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2025년에도 거북선은 경기대학교 학우분들의
무한한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끝/없/이/항/해/하/라/거/북/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