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2022
11th UAUS : 전통 잇다
금일 7월 20일, 우아우스 교내 경선이 있었습니다.
지원한 3팀의 치열한 경쟁 끝에 이재원팀이 경기대학교를 대표하여 우아우스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학교를 대표하게 된 팀에게 축하와 응원의 박수를 보내주시고, 비록 선정되지는 못하였지만 경선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김준석 이강현팀에게도 뜨거운 박수 부탁드립니다.
모두들 수고 많으셨고, 학우 여러분들도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우아우스 #건축 #건축학과 #경기대건축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