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11/2021
안녕하세요. 성균관대학교 약학대학 학우여러분💚
37대 학생회 Pho_ong이 오늘 21년 11월 30일로 임기를 마무리합니다.
코로나19로 모든 것이 멈추었던 성약의 1년을 다시 끈끈하고 활발한 성약으로 되살리고 싶다는 포부를 가지고 Pho_ong이 시작하였습니다.
예상은 했던 코로나라는 어려움이였지만 모든 행사를 온,오프라인 두가지를 모두 준비하는 과정에서 어떻게하면 학우분들이 더 재밌고, 더 와닿고, 서로서로 끈끈해질 수 있을까 정말 많은 고민을 했던 것 같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회장, 부회장, 국장님 7분들과 같이 할 수 있어 가능했던것 같습니다.
선배님들과의 만남의 장을 열어 학우 여러분들의 진로고민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팜터뷰'라는 행사도 만들고, 파밀리활동을 하지 못했던 18학번들이 19학번들이 왔을 때, 잘 참여할 수 있도록 미리 겨울방학에 경험해볼 수 있는 ‘파밀리 순한맛’ 과 오프라인 체육대회를 대체하는 '뽕약제'도 기획하는 등 정말 많은 행사를 새롭게 기획해보고 진행했습니다.
학우 여러분들이 2021년을 되돌아봤을때, 학생회 Pho_ong과 함께했던 것이 좋은 기억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마무리하지만, 이제 학우분들의 파랑새 PhaRang이 여러분들의 성약생활을 책임지며 출범하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남은 약대생활 꽃길만 걷길 항상 바라겠습니다!🌸
지난 1년 정말 감사했습니다.😍
2020.12.01 ~2021.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