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0/2024
안녕하세요, 제3대 건설환경공학부 학생회 SCALE 입니다!
지난 학기에 이어 24년도 ❗건축기행❗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건축기행이란?
- 건축기행은 건축공학과에서 주관하며, 건축공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견학 프로그램입니다!
더불어, 교수님 및 학생들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 일정
- 10/30(수) ~ 10/31(목) 1박 2일
- 견학(삼성물산 세미나) + MT(10/30 숙소 이동 후)
✅ 견학 장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래미안갤러리
✅ 대상자
- 건설환경공학부 전학우 (전공예약제 신입생, 휴학생 포함)
✅ 신청 기한
- 10월 15일(화) 18:00 ~ 10월 20일(일) 23:59 까지 프로필 링크트리에서 구글폼 신청
✅ 참고 사항
- 양일간 대부분의 건설환경공학부의 수업은 없을 예정이며, 토목공학과 과목의 경우 협조 요청할 예정입니다!!
- 타 수업 출결 상태에 지장 없도록 행사참가확인서가 발급될 예정이니 학우님들께서는 일정 확인하시어 구글폼 작성 부탁드립니다! (** 타 과 수업은 학부에서 처리해주지 않으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문의사항
- 건설환경공학부 학생회 인스타그램 DM ()
- 회장 최성현 ( 010-9382-7404, 건축공학과 )
- 부회장 정민규 (010-7504-6944, 토목공학과 )
건축기행에 대해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질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