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5/2015
스승의날을 맞아 스승의날보단 조금이른 5월13일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스승의날행사가 있었습니다. 비록 모든 교수님들이 다 참석하시진 못하셨지만 오랫만에 교수님들과 또 선후배간에 시간을 가질수있던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학생회에서 준비한 조그만 감사의선물도 드리고 학생들이 직접 교수님들에게 카네이션 뱃지를 달아드리면서 학생들을 위한 교수님들의 노고에 조금이나마 보답해드리는 자리였습니다.
과제전이 슬슬 다가오면서 학우분들 불철주야 고생하시는데요, 모두 끝까지 열심히해서 좋은결과물로 유종의 미를 거두셨으면 좋겠습니다.
ID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