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0/2022
안녕하세요 산업경영공학과 학생회입니다 😊
2022년도 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산공인의 밤은 졸업하신 선배님들과 재학생들의 멘토/멘티 활동을 하는 행사입니다.
현업에 있으신 선배님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할 수 있어 재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행사입니다!!
일시 : 11월 12일 토요일 2시 30분
장소 : 경기대학교 제 2공학관 5층 / 감성코어
방식 : 대면
*진행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