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2/2018
반갑습니다~ 😘35대 대화🌸 총동아리연합회입니다!😆
2월 8일 (목) 저희가 주최했던
1️⃣차 새내기 정모에⏩⏩ 이어 🌼2️⃣차 새내기 정모도🌼 무사히 끝냈습니다~!👍👍👍
(와아~~~~~~~~👏👏👏👏👏👏)
이번 ❗️2차 새내기정모❗️ 오셨던 분들은 다들 어떠셨나요!? 즐거웠나요!?🕺💃
저희가 아직 많은 행사를🎼 경험해보지 못하여🎶 다소 부족했던 부분이 있었지만🙇♂️🙇♀️
모든 재학생 분들이 저희를 잘 따라주시며👫 새내기분들을 잘 챙겨주었기에❤️
그리고 또 새내기여러분들이 저희 행사를 보다 재밌게 즐기고 ‼️다친사람 없이 무사히 귀가해 주셨기에‼️이번 2차 새내기 정모도 즐거운 마음❤️으로 끝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내기 정모⭐️는 끝났지만 개강하고 난 뒤에 앞으로도 행사가🎉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열심히 여러분과 함께 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모두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더 많은 사진은 카페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당
(http://cafe.naver.com/uoucircle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