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03/2019
※마감입니다!※
유니스트 미담장학회에서 ‘2019년도 2학기’에 활동하실 부원을 모집합니다!
Q. 유니스트 미담장학회는 무엇을 하는 동아린가요?
A. 유니스트 미담장학회는 모든 학생들이 교육기회에 있어서 평등을 가져야 한다는 정신을 바탕으로 교육봉사를 하는 동아리입니다!
Q. 무슨 교육봉사를 하나요?
A. 2019년도 2학기에는 반천초등학교 멘토링, 방과 후 돌봄교실 두 가지가 열릴 예정입니다. 두 봉사활동에 대한 개략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반천초등학교 멘토링
-예상 날짜: 토요일 오후 (한학기에 2~3번 활동 진행)
-활동: 반천초 학생들과의 야외활동 및 완구 제작 등 과학과 관련된 초등학생들과 멘토링을 하며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
방과후 돌봄교실
-예상 날짜: 평일중
-활동: 방과 후 초등학생들과 함께 공부하며 모르는 내용 알려주기 및 다양한 멘토링 활동
Q. 어떤 사람들을 모집하나요?
A.
1. 봉사활동 AU가 필요한 사람
2.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공부하며 노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3. 봉사를 통해 교육평등을 실천하고 싶은 사람
이 세가지 조건 중 한가지를 만족하신다면, 유니스트 학부생 누구라도 자유롭게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Q. 2학기 모집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A. 28일 목요일 6시까지 아래에 있는 구글 설문지 양식에 맞춰서 제출해 주시면 끝납니다!
Q. 미담 장학회에서 지금 모집하고 있는 것은 운영진인가요 아니면 멘토인가요?
A. 2학기부터는 멘토와 운영진의 역할이 구분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따라서 구글 설문지 양식에 맞춰서 제출만 해주시면 교육봉사의 멘토 역할과 운영진 역할을 모두 하게 될 것입니다! (봉사활동 시간은 멘토 활동 그리고 운영진 활동에 대해서 모두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 설문지에는 있지만 재정기획부는 투표하시면 안됩니다. 두 개중 하나만 투표해 주세요! *
*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유니스트 미담장학회 페이지로 페메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