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5/2026
🌸안녕하세요! 물리치료학과 제16대 학생회 ‘Bloom’입니다! 🌸
따뜻한 봄바람이 가득한 5월,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지난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학생회에서 교수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
이번 스승의 날 행사는 학생들이 직접 작성한 편지와 포스트잇 롤링페이퍼를 드리며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교수님들께서 웃으며 좋아해주시는 모습을 보며 저희 또한 정말 행복하고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늘 학생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교수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존경과 사랑의 마음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