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1/2019
🍂간식사업🍂
추워진 날씨에 몸관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지난주와 이번주에 걸쳐 간호대 학우분들께
소소한 간식🍭을 전해드리는 간식사업을 진행했습니다👏
실습과 시험으로 많이 힘드시죠,,😂
큰 응원이 되셨나요🥰
앞으로도 남은 학기 화이팅하시고 마무리 잘하세요❤️
사랑합니다 학우님 ♥
부산대학교 간호대학 학생회 페이지입니다.
Yangsan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부산대학교 간호대학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