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2/2018
드디어 공부로 서울대 합격!!
상현고 안정인 학생이
2019학년도 "서울대 고고미술사학과"에 당당히 합격하였습니다.!!!
고1까지 예체능쪽으로 공부하다가
고1 겨울 방학(2학년으로 넘어가는) 때부터 공부를 다시 시작하여
2학년이 되더니 1등급 (수학 3등급 - 1등급)으로 상승하였고
3학년 끝까지 1등급을 한번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2019학년도 입시에서
서울대학교에 합격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
어제 합격 전화를 받고 저도 너무 기분이 좋아
전화에다 같이 만세를 몇번이나 불렀는지 모르겠습니다.^_^
직접 개념부터 시작해서 여러 유형의 풀이까지 다 가르치고
하나하나 꼼꼼히 질문을 받아가며
같이 고민하며 공부했던 과정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네요. ^^
소리 없이 강한 최강학원!!!
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반드시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같이 달리겠습니다~!!
티칭(가르치는 수업)은 물론 코칭(개인별 질문)까지 완벽하게!!
최강 수학 영어 학원이었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