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0/2022
[2학기 중간고사 야식행사]
💛그대와 나의 마음 속에, 늘봄 •ᴗ• 💛
안녕하세요 사범대학 학우 여러분
제54대 늘봄 학생회입니다🌼
2학기가 시작하고 눈 깜짝할 새에 코앞으로 다가온 📝중간고사📝 다들 열심히 준비하고 계신가요❓열심히 공부하는 학우분들을 위해 늘봄 학생회에서 🥪야식행사🥪를 준비했습니다❗️노력한만큼 좋은 결과 얻을 수 있길 응원하겠습니다💛
📍메뉴: 이삭 햄치즈 토스트🥪 + 피크닉 음료🍎
📍일시: 2022. 10. 18(화) 17:30 ~ 소진 시까지
📍장소: 사범관 105호 학생회실
📍수량: 선착순 50명
⚠️야식행사는 학생회비 납부자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야식행사는 사범대학 재학생만 참여할 수 있으며 휴학생 및 졸업생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제54대 늘봄 사범대학 학생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