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0/2019
안녕하십니까! 정보통신공학과 응원단 A.O.P
15기 단장 18학번 최승근입니다!! 다음주 화요일 10월 15일 화요일 백마체전 폐막식이 있습니다! 저희는 4번째 순서입니다!! 폐막식이 끝난 후 9시에서 9시30분쯤 뒤풀이가 있으니 많이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
🌈장소 : 채플관 !
🌈시간 : 6시! (6시에 식이 시작되고 저희 순서는 4번째입니다!)
🌈뒷풀이 장소 : 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