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1/2013
2013학년도 1학기 전과 및 재입학 원서 접수안내
2013학년도 1학기 전과 및 재입학 원서를 아래와 같이 접수합니다.
1. 접수기간
전과 : 2013. 01. 28(월) ~ 2013. 02. 07(목)『업무시간내 09:00~16:30』
재입학 : 2013. 01. 28(월) ~ 2013. 02. 07(목)『업무시간내 09:00~16:30』
※ 결원에 대하여 수업일수 1/4선 이내(2013.03.28)까지 재입학 신청 가능.
2. 신청대상 :
전과 : 우리대학 1학년 2학기 이수자 또는 1학년 복학대상자
재입학 : 우리대학 제적자(자퇴자, 미등록제적자, 미복학제적자 등)
3. 구비서류
전과 : ① 본인도장, 보호자도장
② 전과신청원서 1부. (학과사무실 양식)
③ 성적증명서 1부.(증명발급사이트 http://ysc.certpia.com 발급)
재입학 : ① 본인도장, 보호자도장
② 재입학원서 1부.(학과사무실 양식)
③ 성적증명서 1부.(증명발급사이트 http://ysc.certpia.com 발급)
④ 전역증 또는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 포함) 중
택 1 : 남자(전역자)만 해당합니다.
4. 신청방법
: 학과사무실 방문 → 전과 또는 재입학원서 작성 → 본관 1층 학사운영처 제출
5. 전과 및 재입학 선발 기준
전과 : 전입/전출 학과 입학정원의 10% 이내에서 선발하며, 성적순으로 선발함.
재입학 : 재입학 하고자 하는 모집단위의 결원에 해당하는 인원을 선착순으로 선발함.
6. 문의 : 학사운영처 031-330-9118
증명서,졸업증명서,서트피아,교원자격증명,교육비납입증명서,재학증명서,성적증명서,취업,유학,편입,재적증명서,장학금수혜,학적증명서,재직증명서등 대학 학사및 민원,각종 자격 증명서를 온라인으로 발급하는 인터넷증명발급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