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1/2019
[[2019 전발연 하반기 세미나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 11월 2일 전국발명동아리연합회에서 주최한 하반기 세미나에 슬기터도 참가하였습니다.👭👫👬
주제는 '창업시뮬레이션'이었으며 세종대학교 AI센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 아이스브레이킹 시간에는!🎶
'사진 일부만 보고 맞추기'를 하며 다른 대학교 사람들과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창업 시뮬레이션 때는!💡
종이컵🥛을 이용해 직접 물품을 제작하고 판매까지 시행해보았습니다.
이후 뒤풀이🍻에도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창업의 과정을 연습해볼 수 있었고 타대학교 사람들과도 교류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슬기터 #전국발명동아리연합회 #전발연 #명지대학교 #발명동아리 #발명 #창업시뮬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