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1/2021
안녕하십니까 군사학과 학생회입니다!
유독 눈이 많이 오는 21년도에 1월 18일부터 1월 20일까지 용인대 군사학과 정시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1월 18일 첫째날 오전에는 인성평가를, 오후에는 팔굽혀펴기, 윗몸일으키기 1.5km달리기 순으로 체력검정을 진행하였습니다.
1월 19일 둘째날에는 국군수도병원에서 신체검사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1월 20일, 훗날 군대의 기간이 될 장교의 역량을 평가하기 위한 면접이 마지막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눈도 오고, 바람도 많이 불어 너무나도 추웠고 코로나때문에 더욱이 정신없는 입시현장이였으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노력해준 정시도우미 인원 모두 고생많았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준 수험생들 모두 자기가 원하는 결과를 얻어 용인대 군사학과 21학번 후배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